세방이의순재단·㈜상신금속, 거모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내 노후 된 식탁 및 의자 전량 교체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210.♡.225.15) 작성일25-08-06 15:34 조회1,347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www.gdtimes.kr/909121
932회 연결
-
https://www.culturein.co.kr/30944
931회 연결
본문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은 7월 29일 ㈜상신금속에서 총 566만원 상당의 식탁 및 의자를 후원 받았다.
㈜상신금속은 납 정련 및 합금 제조 회사로서 2020년부터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지역 내 소 외계층에 대한 후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고,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복지향상과 어려운 이 웃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거모복지관 경로식당 내 노후 된 식탁 및 의자 전량 교체를 지원했다.
㈜상신금속 제갈광복 대표는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좀 더 쾌적한 공간에서 쉴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에 따뜻한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거모복지관 이재경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나눔 실천에 깊이 감사드린다. 어르 신들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식사하실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보 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거모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는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